Tuesday, May 18, 2010

[TRANS] 100518 Yoochun's Cyworld BGM and Song List Updates



01.너에게..기대 - 메이트 (Looking Forward To You - Mate)


02.그리워 - 메이트 (Longing - Mate)


-----

Here are the lyrics. We are trying to translate the other song currently so please be patient!

너에게..기대
Vocals: Mate
Credits: emily & kazhe @ JpopAsia

Hangul and Romanji Lyrics

어젠 또 너를 만났어
Eojen tto neoreul mannasseo

매 일 밤 꿈속에
Maeil bam kkumsoge

날 떨리게 하는
Nal tteollige haneun

해 맑은 웃음은
Haemalgeun useumeun

여전히 빛나고
Yeojeonhi bitnago

여 전히 묻는나
Yeojeonhi mutneunna

부끄럽게 하는
Bukkeureopge haneun

그 리워 그리워
Geuriwo geuriwo

나를 안은 너의 눈빛이면
Nareul aneun neoui nunbichimyeon

슬픈 마음속에
Seulpeun maeumsoge

꿈을 깨었을 때
Kkumeul kkaeeosseul ttae

앙상한 마음만
Angsanghan maeumman

남겨져 있군요
Namgyeojyeo itgunyo

숱한 거짓속엔
Suthan geojissogen

무뎌진 진실과
Mudyeojin jinsilgwa

그 가면 넘어에
Geu gamyeon neomeoe

넌 넌
Neon neon

채워진 눈물이 이젠
Chaewojin nunmuri ijen

그리워 그리워 너
Geuriwo geuriwo neo

나를 안은
Nareul aneun

너의 눈빛이 난 그리워
Neoui nunbichi nan geuriwo

미안해 미안해
Mianhae mianhae

너 너
Neo neo

나조차 나도 잘 모르게되서
Najocha nado jal moreugedoeseo

차가운 웃음과
Chagaun useumgwa

이제는 볼 수도
Ijeneun bol sudo

찾을 수도 없지만
Chajeul sudo eobtjiman

이별의 아픔도
Ibyeorui apeumdo

차 가운 먼지속의
Chagaun meonjisogui

흩어져 있지만
Heuteojyeo itjiman

머 리속 가득한
Meorisok gadeukhan

지워지지 않는
Jiwojiji annneun

내 움직임들이 이젠
Nae umjigimdeuri ijen

그리워 그리워
Geuriwo geuriwo

나 를 안은
Nareul aneun

너의 눈빛이
Neoui nunbichi

참을 수 없이
Chameul su eobsi

Translated Lyrics

Yesterday I met you again
Every night in my dream
Makes me shiver
The bright laughing
Shining as ever
I foolish as ever
Makes me shy
I miss it, I miss it
Your grace that knows me
Inside my sad heart

While waking up from the dream
Just a haggard heart
Is left in the plentiful lies
With the pointless truth
If that goes, beyond there
The tears locked there now
I miss them, i miss them
Your grace that knows me
I miss it

I'm sorry, I'm sorry
I came to even not know myself
Also the cold smile
I came to even not know myself
Can't see it, can't find it now but
Also the pain of the parting
Inside the cold dust is scattered, but
My movements I can't erase at all in my head now

I miss them, I miss them
Your grace that knows me
I can't bear it

Source: Youtube + baiduTVXQ + JpopAsia + Gasazip
Translation: kimuchi3005 @ OneTVXQ.com
Credits: OneTVXQ.com { One World. One Red Ocean. One TVXQ! }
Feel free to repost, but please leave the full credits intact. Thanks!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